클럽 버닝썬의 이문호 대표 모발에서 마약류 성분이 발견된 가운데 버닝썬 사내이사직에서 사임한그룹 빅뱅 승리는 경찰 수사에 적극 협조할의지를 보이며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26일 MBC ‘뉴스테스크’에 따르면 마약 유통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이문호 대표의 마약 투약 혐의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이문호 대표에 대한 출국 금지 조치와 자택 압수 수사를 했고
그동안 이문호 대표는 참고인 신분으로 세 번에 걸친 경찰 조사를 받았고, 마약 유통 및 투약 의혹을 부인해 왔는데요.


승리는 yg를 통해서 "지난 한 달간 제기되어온 불편한 이슈와 뉴스들에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미비하지만 하루라도 빨리 해당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해 정밀 마약 검사 및 본인과 관련된 모든 의혹들에 대하여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싶다"고 말했는데


점점 일이 커지고 있는 모양새네요


yg는 철저한 경찰 조사를 통해 소문의 진상이 빨리 규명되길 희망한다고 하네요


만약에 승리측이 일이 안좋게 흘러간다면 yg는 어떻게 대처할지도 귀추가 집중되네요


또한


경찰은 승리의 성 접대 의혹과 관련해 내사에 착수했다고합니다.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는 버닝썬 내 마약 투약과 유통 의혹을 수사해왔다. 광역수사대 2계는 경찰관의 유착 의혹을 살펴왔다. 또 광역수사대 1계는 버닝썬과 관련된 논란의 출발점이 된 김 모(28) 씨의 폭행과 성추행 사건을 서울 강남경찰서로부터 넘겨받아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버닝썬 내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유사성행위 동영상과 관련 유포 경위 등을 수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경찰이 잘 해결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사건의 진상의 빨리 밝혀지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