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여동생(사진=MBC)



빅뱅 승리가 매스컴을 통해서 여동생을 공개할 예정이라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던 승리가 28일 재출연했는데요~

럭셔리 라이프를 보여준 승리는 이번엔 여동생까지 출연시켰습니다. 

특히 방송 전에 승리 여동생의 얼굴이 공개돼 시선이 쏠리고 있는중입니다 ㅎㅎ
 범상치 않은 미모의 소유자여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는 듯하네요.


승리 여동생 이한나는 1993년 생으로 SNS 상에서는 이미 유명세를 탄 바 있는데요. 현재는 DJ로 활동하며 오빠와 나란히 음악계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둘다 같은 음악을 하는 멋진 남매로 대한민국의 음악계를 이끌어갈듯 하네요!!

여동생의 생일 선물을 사주기 위해 그녀를 만난 승리는 의외의 서먹서먹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같이 음악의 길을 걷고 있지만 빅뱅 활동으로 어렸을 때부터 떨어져 지냈기에 만나기만 하면 어색한 분위기가 감돌아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되곤 했습니다.

특히 로봇 같은 승리의 리액션에 오빠의 발랄함이 일행이 아닌 척 멀어지는 동생의 모습이 정말 재미있네요 ㅋㅋ
 또한 그는 여동생이 갖고 싶어 하는 물건의 가격을 보고 연말정산의 쓰라린 아픔을 떠올리며 흔들리지만 결국 통 크게 선물하는 오빠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승리는 유창한 4개 국어로 해외 각지에 있는 지인들에게 줄 영상 편지를 촬영하여 연말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나섭니다. 

부모님께도 사랑이 듬뿍 담긴 메시지를 남긴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정말 크네요

사랑이 넘치는 승리의 특별한 하루는 이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번주 본방송은 정말 기대됩니다 승리씨의 여동생도 보고 음악적 재능도 확인해볼수있을테니까요~!

+ Recent posts